▒ 학교비전
신학교의 문제는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닙니다.
절대다수의 목회자들이 신학교육이 목회에 도움이 안 된다고 이구동성으로 고백해 온지 오래입니다.
제가 이번에 신학교를 설립하기 위해 몇몇 신학대학의 커리큘럼을 살펴보고 깊이 탄식하게 되었습니다.
목회에 도움이 될만한, 꼭 들어야 할 과목이 손가락으로 꼽을 정도였습니다.
앞으로는 지금과 같은 지적이고 교리적이고 종교적인 신학대학이 아니라 성령의 가르침이 있고, 성령의 은사와 권능으로 준비시켜 줄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신학교가 필요합니다.
그래서 우리는 시대적인 요구에 부응하여 성령신학교(대학 과정) 및 성령신학연구원(대학원 과정)을 설립하기로 했습니다. 우리는 당장에 학위를 줄 수 있는 학교를 세울 수는 없습니다. 처음에는 신학교 건물도 따로 없습니다. 서울 큰믿음교회 건물을 같이 사용하게 됩니다. 또, 수백명이 함께 공부할 수밖에 없습니다. 그러나 기억하십시오. 성경의 예수님도 제자들을 가르칠 때 교실도 학위도 없었습니다. 그러나 예수님은 그 당시 가장 유명한 신학교를 운영했던 가말리엘과 달리 실제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성령의 사람들을 길러내셨습니다. 우리도 같은 목적으로 신학교를 설립합니다. 그러므로 학위가 아니라 실제로 하나님의 사람으로 준비되어 쓰임 받고 싶은 분들만 저희 학교에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. - 성령신학교 및 성령신학연구원 설립공고 中 - [사랑하는교회 다음카페 원문 보러가기] |
|
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22길 27-22
COPYRIGHT (C) SPIRIT THEOLOGICAL SEMINARIUM. TEL 070-8280-3079 |